TP를 받아서 고화질성애자의 욕망을 충족해버렸...!

클릭해서 봅시다.



시작은 무난하게 잘생식으로.

는 무슨 얼굴이 안무난하쟈나! 쩔쟈나! 손톱끝까지 잘생김이 뻗었잖아...!



식이는 그냥 구레나룻 만지는건데 무슨 시계화보인줄;;;




형식이 왼쪽귀 클로즈업해줘서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너무 잘생겨서 더이상 리사이즈 불가;;;

이 미모를 작게 본다는 건 국가적 손실이라고 본다.

눈썹 터럭 하나까지 잘생겼쟈나;;;



캡사이신불닭볶음면 먹고서 딱 좋다고 말하기 직전.

딱 좋은 표정이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에 양념 묻은거 개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제가 이 구역의 손성애자입니다

사실 그냥 형식이성애자라능^^;;;



옆모습도 잘생잘생



가끔 이러케 몽총몽총한 표정 지을 때 진짜 미치겠다. 좋아서.

(click! 1800px)


자꾸자꾸 변하는 입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우리 식이 불닭볶음면 마시쪄여? 5959



정신 못차리다가 급 멋짐 발산.

손날 길쭉한거 봐.. 화아...



개인적으로 오늘의 베스트.

오랜만이야 몬식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으로 입덕해놓고 과사 찾아보면서 몬식이에게 푹 빠진 나년.

오랜만에 실시간으로 몬식이를 봐서 겁나 행복했다고한다.



매웠쪄여ㅠ_ㅠ

억울한 눈썹봐 으앙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윙크 발사!



섹시하게 입술닦기



물개박수



혀빼꼬미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에서도 멋짐발사


-


내게 10,037장 캡쳐라는 신기록을 남긴 무도형식잌ㅋㅋㅋㅋㅋㅋㅋㅋ

진도 빠지고 컴퓨터도 죽으려고 해서 정리도 겨우겨우하고 짤찌기는 거의 포기상태였으나

클로즈업 컷에서는 잘생김 발사하고 구석에서는 깨알같이 귀여운 형식이땜에

포토샵을 켤 수밖에 없었다.


매운거 먹는다고 씬나서 갔을텐데 물도 못마시게 하고ㅠㅠ

다음스케쥴 못하겠어요 하는데 귀여우면서도 속아플까봐 걱정을 많이 했음.

그래도 끝까지 포기 않고 지구를 지켜낸 지구특공대 식이!

잘했어요 짝짝짝☆



마무리는 켱절부절.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