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All pics're 2000*2600)



기왕에 스캔뜨는거 고해상도로 남기고 싶어서 무리했음... 해상도는 높으나 고화질인지는 모르겠다고 한다. 껄껄

스캔은 스캐너가 떠주지만 노이즈랑 유입된 먼지 지우는건 내 몫이라 귀찮아서 보통은 베스트컷만 한두장 스캔해왔는데,

와.... 이건 진짜. 한장한장 포기할 수가 없어서 한장빼고 죄다 낙찰.


액세서리 화보라곤 동준이랑 임오빠랑 침대에 누워서 찍었던 그.. 화보밖에 몰라서

으으 악세사리는 다메요!였던 나의 마음을 마끌이 뒤집어 놓으셨다...!

한 끗 차이로 환장스타일링이 될 수도 있었을 텐데 이렇게 예쁘게 찍어줘서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호 산거는.. 하.. 빡통이 오르지만.. 내가 마끌 니를 이해할겤ㅋㅋㅋㅋㅋㅋ 걍 만원주고 잡지 샀다고 생각할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한장에 천원짜리 화보인거지 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 질도 별로고 인터뷰 한 줄 없지만 그래도 좋아ㅠㅠㅠㅠㅠ 완전 내 취향ㅠㅠㅠㅠㅠ 부잣집 개망나니 삼형제美 넘치쟈나ㅠㅠㅠㅠㅠ

악세사리랑 옷이랑 다 너무너무 예쁘다... 구매욕구가 상승했지만 가격이 안예쁘겠지... 쿸...


할말은 많지만 더 이상 울부짖다가는 끝이 없을 것 같아서 딱 세 줄만 더 적어야지.


1. 로고 예쁘게 박는 연습 좀 해야겠다. 저게 뭐니 저게.

2. 이 사진들 원본파일 갖고 있을 사진작가님 부릅드...☆★

3. 하민우 2014년은 너의 해야ㅠ_ㅠ 너는.. (곧) 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