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완전소중 궁수찡 케이윌님의 팬, 꼐희(@KKE_HI)님이 찍어주셨습니다:) 

~클릭하면 커져요~ 




공개리허설 중! 



아이코 눈부시>_<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기다리다 지쳤어요 땡벌! 




땡벌을 이렇게 분위기있게 부르기 있기 없기? 어휴;; 어쩌겠어 얼굴이 다했지 뭐;;; 



꼭 쥔 주먹이 너무 귀여워ㅠㅠ 으으ㅠㅠ 손가락 긴거 봐ㅠㅠ 




윌후임님 플래카드 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우!! 콧대가!! 훠우!!! 



잘생잘생 



근데 또 웃으니까 애기같고;ㅅ; 



나도 질문하면 저런 눈으로 봐주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