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민우데이

2014.04.07


부제 : 보정은 내가 한다.







 민우는 무슨 어플로 셀카 보정을 하는 걸까 궁금할 때가 있다. 특히 오늘 같은 날. 

함누짹을 복습하다 보니까 옛날에는 보정 별로 안한 쌩사진 올려줬던 때도 있었건만 

어느 순간 보정어플의 신세계를 발견했는지 올라 오는 사진마다 po보정wer!

뭐 이쁘니까 됐다 생각하면서 닥치고 저장하는 나는야 빠수니지만ㅎㅎㅎ 

오늘은 공트로 사진도 꽤 많이 올라왔고해서 하나하나 흐뭇하게 저장하다 보니까 색감이...! 색감이....! 

사진에 누가 녹즙 뿌렸어여??? 노이즈는 왜때문에 이렇게 쩔어여????

대미를 장식한 희처리와의 투샷은 왜 조도가.. 대비가... 왜.....

아무튼 그래서 포토샵을 켰다는 이야기. 


그래서 게잘생님 사진은 언제 올려준다구여? 미누야?? 공답 좀...?

아 그리고 너도 팃톨이나 구글드라이브 계정 하나 파는게 어땤ㅋㅋㅋㅋ 

고화질 원본으로 올려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